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빛의군사 오케이마루철거 내병은내가고친다

디*말구 멀블리스 시티 홀릭 립 루즈 글로우 3g 본문

새벽이엄마

디*말구 멀블리스 시티 홀릭 립 루즈 글로우 3g

스타일스타 2020. 5. 7. 15:00

지금 알아볼 립 메이크업 멀블리스 시티 홀릭 립 루즈 글로우 3g 굿딜 설명해드려요
현재시간 구매가격 28% 15,000원에서 쎄일가격
10,800원 핫딜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54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멀블리스 시티 홀릭 립 루즈 글로우 3g 상품구매


디*말구 너 마블리스 코랄-! | 요즘 집밖을 나갈일이 없다.
그러나 초췌하게 살고 싶진 않았다.
오늘 내가 나에게 립밤 선물을♡
쌩얼에도 어울릴만한게 필요했다.

예전에 디*립밤을 바닥을보이면서까지 만족스럽게 썼다.
애를 키우다보니 디올립밥사느니 울 아가 까까한봉지 더 사고싶어서 가성비갓템을 찾아보았다.
멀블리스 마드리드 코랄발견.

일단 나는 코랄성애자다.
그러나 코랄칼라라는게 민트색과 더불어 매우 채도와 명도에 민감한 색이라서 맘에 턱-!드는 색을 만나기 어렵다.
탁한코랄은 자칫 매우 아줌스럽게 만든다.
예전엔 뽀샤시한 라벤더나 핑크도 제법잘 어울리는 피부였는데 요즘엔 웜톤으로 바뀐건지..
그런색을 바르면 붕붕뜬다. 그렇다고 오렌지는 색이 너무 똥꼬발랄해서 나의 이목구비와 안어울린다.
역시 코랄밖에 없어…

이 코랄은 너무 예쁜 투명코랄이다.
질감은 디*처럼 쫀득하지만 끈적이지 않는 질감이다.
직구로 산 엘*와 비교해보면 훨씬 보습유지력이 좋은것 같다. 그리고 바른 후 착색이 이루어지면서 지워져도 예쁘게 색이 남는다. 막 바른직후보다 시간이 가면서 약간 더 진해지는 느낌이다.
엘*은 그냥 샀으니 쓰는데 쌩얼에 하면 립밤이라 진하진 않지만 너무 라벤더 핑크해서 얼굴이 더 페일해보인다. 서양녀기준립밥이다.
언제다쓰지했는데
마침 얼마전 울둘째 쪼깐이가 손꾸락으로 후벼놓았다. 그래. 이참에 새걸사는거야.

멀블리스 코랄 ♡
매일써야징~


발색은 거의 없지만 촉촉 부드럽게 바르긴 좋아요 | 디올 어딕트 글로우 사려다가 구경중에 너무 예쁜 케이스에 반해서 샀습니다 제 피부톤이 코랄은 잘 어울리지 않는 톤이라 생각해서 시카고베리 색상으로 구입했은데 다른색도 사고싶네요
촉촉한데 끈적이지 않구요 발색도 매우 잘됩니다
손에 발색한 뒤에 지워보니 약간의 착색력이 있어서 좋구요
연하게 화장할때도 발라주면 좋을것 같아요
다른색상보다 시카고베리가 제일 비싸던데 그게조큼 아쉬워요
그외엔 다 좋아용
사진상에는 색이 좀 다르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핑크끼가 강해요


색상이 당근컬러에 코랄색 한두방울정도 들어간듯한 독특함 | 입술이 요새 너무 건조해서 구입해봤어요.
색상은 크게 발색되진 않는거 같아요.
입술에 색이 거의 없음 모를까ㅋㅋ
발림성도 좋고 패키지도 예뻐서 마음엔 들어요.
립밤 처럼 쓰긴 좋은거 같아요.


아주 쨍한 립보다 적당한 립인듯하고 너무 예쁜컬러입니다 | 마드리드 코랄이란 이름이 아깝지가 않는 컬러감 부드럽게 올라오는 발색 원래는 쿨톤이다보니 핑크 코랄이나 코랄에 레드가 섞이는 색상 외에는 잘 안바르는 컬러인데 너무 예쁘고 맘에 들어서 산 립제품인데 조금 걱정이 듭니다. 아무래도 코랄이고 잘못바르거나 잘못 사용하면 쿨톤에게는 그냥 치명상이 될 듯한 색상이여서 고민이 많았는데 어쩔 수가 없었다. 한번쯤은 괜찮겠지라는 생각으로 구입을 한것이니까 그렇지만 조심은 할 것이다. 원래 색상을 버리고 코랄을사용한다고 샀으니 사용은 하되 신중하게 사용할 것입니다. 근데 이 마드리드 코랄 컬러는 뭔가 오렌지 색상, 또는 연어색상보다 짙은 느낌이 들어서 조금 드문 컬러인 듯 하여 구매충동이 된것인데 짐작대로 뭔가 Carrot 캐롯 당근이 스며들은 듯한 느낌을 주어서 더 예쁜 듯 합니다. 제가 레드 핑크 보라 핑크 코랄 체도가 높은 오렌지레드 등 등은 잘 얼굴에맞는데 이번 색상은 잘 몰라서 써본다고 생각하면 된답니다. 저는 도전을 안해봤던 상품이다 립제품은 무조건 도전을 하는 성격이라서 제가 마드리드 코랄이라는 컬러를 저의 컬러로 만들어보겠습니다. 예쁘기에 해봅니다. 윔톤에게는 무리없이 잘 사용할 수 있을 것이고 쿨톤은 자신에게 안맞는 컬러를 첨사용한다면 촉촉하고 립글로스 제형을 선택하시는게 더 좋을꺼라고 생각합니다. 매트나 립스틱은 바로 발색이 쫙 올라오기때문이죠?? 그러
니 색상을 다를게 도전한다면 글로스나 촉촉립으로 하시면 오히려 부담을 덜 수 있답니다. 참고하세요.


멀블리스 시티 홀릭 립 루즈 글로우 3g, 03 시카고 베리, 1개쿨톤의 정석 레드끼에 생기넘치는 듯한 표현감을 주는 베리색상 아무래도 쿨톤에게는 쉬운 색상이라면 윔톤에게는 최악이라고 생각을 하실 수 있으실텐데 그렇치않습니다. 윔톤도 이 시카고베리 컬러 바를 수 있습니다. 촉촉한 타입이라서 색상이 빡 올라오는 타입이 아니니까요. 도전해도 괜찮지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글로우나 글로스 촉촉립은
레드라고해도 윔톤이 사용이 가능한 립으로 생각하셔도 좋으니까요. 매트립은 바로 색이 올라와서 들어나니까 레드가
안맞는 윔톤이 엄청 부담을 가질 수 있지만 촉촉타입인 립스틱 글로우인 시카고 베리같은 경우에는 레드끼는 나지만 색
감이 딱 올라온다기보단 누구에게나 잘 바를 수 있을 만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귤색감의 매트한 틴트를 깔고 거
기다가 레드끼인 글로우를 추가로 살짝 얹는다면 오렌지 레드 이런식으로 되니까 활용도도 높은 편이죠? 어렵게 생각말고 원하는 색상이 나에게 안맞으면 나에게 맞는 색상을 바탕을 깔고 그 위에 내가 안맞지만 써보고싶은 립제품을 얹
어서 발르면 어느정도 좋을꺼라고 생각이 듭니다. 컬러가 그리 쨍한 립색상은 아닌듯 하여 나쁘지 않았답니다. 너무 예쁜 컬러여서 손이 많이 갈 듯 합니다. 발림성도 맘에 쏙 드는 립제품이였습니다.


멀블리스 시티 홀릭 립 루즈 글로우 3g 상품구매


The post 디*말구 멀블리스 시티 홀릭 립 루즈 글로우 3g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디*말구 멀블리스 시티 홀릭 립 루즈 글로우 3g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